회귀 분석의 독립 변수로는 트립 생성, 트립 인력 및
각 역에서 도보 400미터 이내의 교통망 요소 초기 미조정
회귀 분석은 14개의 독립 변수 중 12개가 통계적으로 유의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없음).
다른 변수의 영향에 대한 제어). 다변량 회귀 분석에서는 통계적으로 5를 가리킵니다.
Capital Bikeshare 사용에 대한 중요한 결정 요인:
인구(20~39세)
비백인 집단
소매 밀도(알코올 라이센스를 프록시로 사용)
지하철역
자전거 공유 시스템 중앙으로부터의 거리
점점 더 다양한 목표와 이를 이행할 수 있는 재정적 여력이 크게 감소함
교통 계획 분야는 기로에 서 있습니다. 한편으로, 정부는
경제 개발, 환경 지속 가능성, 그리고 종종 경쟁하는 우선 순위들을 촉진한다.
사회 정의 다른 한편으로, 그들은 점점 더 많은 자금을 조달하고, 운영하며,
모든 종류의 교통 체계를 유지하다 이러한 우세세력들 가운데, 두 가지 트렌드가 있다.
1) 더 저렴하고 정책 지향적인 교통수단의 확산, 예를 들면,
보행과 자전거의 촉진과 2) 공공 인프라에 대한 민간 부문의 참여.
미국 도시에서 자전거 공유의 급속한 출현은 이 두 가지 트렌드의 융합을 나타낸다.
자전거 공유는 캐피털 바이크셰어(Capital Bikeshare)의 론칭과 함께 미국에 본격적으로 도착했다.
2010년 9월.
1
그 이후로, 이 시스템은 연간 약 2만 명의 회원들과 10만 명이 넘는 단기간의 임시 사용자들을 등록했다. 시스템은 총 100만회 이상의 여행을 기록하였다.
첫해와 등록률과 수는 겨울에 하락함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월(그림 2 및 그림 3 참조)을 참조하십시오. 약 70개의 역이 현재 진행 중인 확장 작업의 일부입니다.
지역 내 및 인근 메릴랜드와 버지니아 교외에서 계획을 수립합니다.
3세대 자전거 공유 시스템은 스마트 카드와 키 리모컨, 전자 잠금 기능을 제공합니다.
독, 통신 시스템 및 스크린이 있는 키오스크, Capital과 같은 4세대 시스템
자전거 공유기는 GPS 추적 기술, 개선된 유통, 그리고 모바일로 특징지어진다.
태양광 발전 스테이션 (DeMaio 2009)
구현 비용이 많이 들지만, 이러한 시스템은 점점 더 자체 지원되고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정교하고 대중적입니다. 자전거 공유 기술은 현재 다양한 단계에 있다.
뉴욕에서부터 몇몇 크고 작은 미국 도시들에 대한 계획과 배치에 관한 것입니다.
시카고, 샌프란시스코에서 볼티모어, 내슈빌, 필라델피아까지.
자전거 공유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평균 목적의 단거리 여행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15-25분 또는 약 3마일 사이의 이동 거리. 일부 소규모 렌탈 시스템은
레크리에이션 사용자 및 더 긴 홀을 위해 설계된 Capital Bikeshare의 가격 구조
그리고 비슷하게 배치된 도시 시스템은 30분 이하의 이동 거리를 선호합니다.
자전거 공유 프로그램은 도시 교통망의 격차를 메우기 위해 설계되었다.
걷기에는 거리가 너무 멀지만 동시에 걸을 수 있는 도보 및 환승/유도 여행
운송을 기다리거나 자동차 여행 비용을 발생시키는 것을 정당화하기에는 너무 가까운 거리입니다(그림 6 참조). 사람들이 할 것이다
대부분의 여행의 경우 최대 10분까지 걷거나 직장에 접근하기 위해 1마일을 약간 넘습니다. 평균 사이클링
0.5마일에서 3마일 사이의 거리입니다. 이동 거리에서는 운송 사용이 보편화된다.
2.5마일 초과(Witte 2009).
적절하게 밀집된 역의 네트워크 300미터의 정거장 간격은 금본위제가 되었다.
자전거 공유 산업을 위한 정렬, 이것은 대략 걸어서 5분 거리에 해당하는 거리이다.
역 범위 내의 모든 장소와 거리를 따라 distance 마일 도보 거리(부두)
통신 2008).
스테이션 사이의 거리는 사용자가 자전거를 필요로 할 때 자전거를 찾을 수 있도록 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목적지에 도달하면 쉽게 반환할 수 있습니다(Gregerson et al. 2010).
밀도, 다양성, 설계, 목적지 접근성 등 "4D"의 가장 중요한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인정된 메타 분석을 통해 Ewing and Cervero(2010)는 다음과 같은 빌드를 발견했다.
다양성(토지 용도 혼합) 및 설계(교차 밀도)의 환경 속성은 다음과 같다.
밀도보다 약 2배와 3배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교통 수단 선택
메타분석을 위한 방법론적 기초가 건전하지만, 그러한 단점은
다음 항목을 구성하는 연구의 저자의 인정된 약점과 함께 접근
분석, 많은 실무자들이 원하는 만큼 깔끔하고 쉽게 일반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것은
특히 다양성을 적절하게 측정하는 방법에 대한 진행중인 논쟁에 비추어 볼 때
"좋은" 토지 사용 조합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McConville 외 연구진(2011)은 특정 소매업자가
혼합물은 다른 것들보다 걷기를 더 지지합니다. 이러한 경고는 차치하고, 만들어진 환경은
변수는 전체 그림의 한 조각에 불과합니다. 이미 언급한 바와 같이, Maurer(2011)는 다음을 보여준다.
자전거 공유의 성공은 적어도 인구통계학적, 사회경제적 요인에 좌우된다.
특히 소득, 연령, 인종.
종속 변수
본 연구의 종속적(dependent) 변수는 10월에 관측소당 트립 출발(n=97)이었다.
2011. Capital Bikeshare는 주로 연간 회원들에 의해 실용적인 여행을 위해 사용됩니다.
그러나 전반적인 사용량은 관광 및 계절적 기후에 따라 변동한다(그림 2 및
그림 7). 2011년 10월은 가장 최근의 달이기 때문에 과목의 달로 선택되었다.
겨울이 시작되기 전에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 편리하게도, 10월은 주요한 시스템보다 앞선다.
11월의 확장과 그 시점으로 이어지는 시스템 범위는 상대적으로 일정하게 유지되었다.
변수는 연속적이며, 스테이션에서 출발하는 트립 횟수는 8회부터 8회까지입니다.
5,077. 시스템의 평균 임대료는 1,210이었습니다. 그러나, 주파수 분포는
10월 트립(그림 8에 표시)은 변수가 정규 분포를 따르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거의.
역의 절반은 한 달에 500번 미만의 여행을 경험했고, 다른 많은 역들은 훨씬 더 많은 것을 보여준다.
한 달에 1,500번 임대합니다. 이 분포가 주어졌을 때, 종속 변수는 다음과 같이 변환되었다.
2011년 10월의 제곱근은 회귀를 위한 여행입니다. 통계 분석에 따르면, 이것은
변환은 분포에 변환 중 가장 작은 카이-제곱을 제공하여 다음과 같이 합니다.
가능한 정규 분포를 따르는 트립 데이터
독립 변수
본 연구의 독립 변수는 다수의 트립 생성, 트립 끌림,
교통 네트워크 요소들 말입니다. 중위 가구소득을 제외하고
근접도를 측정하는 변수, 모든 독립 변수는 400미터(1/4) 내에서 측정된다.
(마일) ArcGIS의 Network Analyst Tool을 사용하여 각 스테이션의 도보 거리. 이 거리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음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운송업계에서 허용되는 서비스 "관리" 영역을 나타냅니다.
5-10분 내에 편안하게 걸으며, 교통편을 이용할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3 네트워크 거리 사용
교차로 밀도를 설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교차로 밀도는 교통 이용률의 주요 결정 요인입니다.
문학.
트립 생성 변수의 경우 중복되지 않는 서비스 영역이 결정되어 두 배가 되지 않습니다.
트립 제너레이터를 계산합니다. 트립 어트랙션 및 운송 네트워크 변수의 경우 중복
이러한 변수의 존재는 상호 배타적이지 않기 때문에 서비스 영역이 사용되었습니다.
스테이션(그림 9 참조) 각 독립체에 대한 정의, 출처 및 예측 효과
변수는 표 2에 나와 있습니다. 분석을 위한 요약 통계는 부록 A에 수록되어 있다.
자전거 공유 계획은 특정 지역에 맞게 고도로 맞춤화되어야 한다. 그 동안
분석은 자전거 공유 적합성을 평가하기 위한 방법론을 제공하지만, 그것은 그 자리를 차지하지 않는다.
지리적으로 특정한 분석의 결과입니다. 도시들은 각각의 도시 공간 면에서 매우 다양하다.
구조, 자전거 문화, 지형, 그리고 날씨. 시스템들은 서로 다른 목표와 규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범위 및 프로그램 설계. 통계적으로 유의한 변수 중 세 가지가 적용될 수 있다.
국가적으로, 그러나 그러한 분석은 여러 가지 이전 가능성 문제를 도입할 것이다.
경험적 모형 이것은 운송 계획에서 중력 모델과 일치한다.
거리, 시간 및 비용이 증가함에 따라 두 위치 간의 교호작용이 감소한다는 가정
그들 사이에 캐피털 바이크셰어社의 서비스를 고려할 때, 여행에서의 이러한 급격한 감소는 직관적으로 이해가 됩니다.
30분 미만의 비교적 짧은 실용주의 여행을 선호하는 프로그램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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